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DLC 릴리안 별장 : 플레이 일지 _45

by TAEYANGDONNY 2021. 11. 12.
반응형

모동숲 45 릴리안 별장

릴리안 컬러풀하게 바느질하기 별장을 만들어보려고 한다. 릴리안 너무 귀여워서 계속 행복했다. 릴리안 별장을 선택하고 바로 꾸미기로 했다. 정원을 꾸며주는 경우도 있고 그냥 집 안만 꾸며주는 경우도 있는데 다음에 리폼을 하게 된다면 정원도 예쁘게 꾸며줘야겠다. 사실 해피홈 파라다이스 플레이에서 팁이 있자면 초반에는 적당하게 별장을 만들어주고 나중에 리폼을 제안해서 바꿔주는 게 더 효율적이다. 초반에는 가구도 할 수 있는 것들도 또 내 손에 익는 정도도 적기 때문에 좋은 별장을 만들고 싶은 내 마음과 달리 잘 안될 수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 릴리안

릴리안 별장을 꾸미다 보니까 청소를 하면 반짝이던 것들을 다르게 바꿀 수 있었다. 이것도 나중에 나름 잘 쓸 거 같다. 가끔 까먹고 잘 안쓰긴 하지만 천천히 꾸미다 보면 다 잘할 거 같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 릴리안 별장 완성

릴리안 별장을 완성했다. 릴리안 별장과 같은 카페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달까. 릴리안은 너무 귀여운 거 같다. 동숲하면서 이렇게 힐링 게임이라고 느낀 적이 없었는데 해피홈 파라다이스 DLC를 시작하고는 이 것만 하고 시간이 후루룩 지나가버린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 릴리안 그리고 마티

릴리안 별장에 마티를 초대해서 재밌게 놀았다. 귀여워라. 솔직히 이들과 사진을 찍는 맛으로 동숲을 하는 거 같다. 모동숲이 재밌는 이유는 카메라가 있기 때문이라고 정의할 수 있을 만큼 내가 플레이하는 것을 기록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곧 주말이 다가오는데 주말 동안 모동숲을 열심히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