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DO_일상

제주 애월 시소카이막 내돈내산 후기 + 카이막, 두바이 초콜릿⭐

TAEYANGDONNY 2025. 4. 11. 00:52
반응형

제주 애월 시소카이막 내돈내산 후기 + 카이막, 두바이 초콜릿

이전에 여기를 지나가면서 기다리는 시간이 60분이 넘었다. 그래서 나는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지나쳤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도 여기를 지나가는데 내려보니까 10분. 10분 정도면. 나는 기다릴 수 있어서 앞에 바다를 보면서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들어와서 옆에 놓인 물을 마시고 기분 좋게 구입을 했다. (한 시간 이상 기다리기는 좀...)

제주 시소카이막

내가 그동안 카이막을 직접 먹어본 적이 없어 잘 모르지만 카이막, 꿀, 빵 하나를 샀고 두바이 카이막 초콜릿도 궁금해서 구입했다. 근처에서 먹어야지. 최대한 빨리 먹는 게 좋다고 하셨다. 🥖

제주 시소카이막

이렇게 작은 편지를 쓸 수 있는 엽서 하나와 함께 넣어 담에 들고 다시 차를 타고 바다로 향했다. 하얗게 포장하고 이렇게 깔끔하고 하니까 나는 디자인 부분에서 너무 좋았다. (기분 좋은 포장)

제주 애월 시소카이막 내돈내산 후기

두바이 초콜릿은 너무 당연하겠지만 너무 달다. 내 입맛에는 안 맞았다. 9,000원. 잘 모르겠다. 

제주 애월 시소카이막 내돈내산 후기

이렇게 꿀을 넣고 빵에 발라서 먹는 건데 엄청 부드러운 생크림 느낌이 났다. 꿀로 달달함을 더해서 건강함도 같이 가진 느낌이 들었다. 나는 또 생각이 났는데 같이 간 동생이랑 만두는 다음에 먹을지는 모르겠다고 했다. 그냥 생크림 사서 빵에 발라먹는다나. 하지만 가장 좋은 것. 이렇게 근처 바다에 가서 먹는 이거짓. 낭만 그 자체였다. ⛱

 

나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