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DO_일상
일본 하라주쿠에서 길거리 음식 먹기🛬 일본에서 DAY - 1
TAEYANGDONNY
2025. 2. 24. 23:17
반응형


레인보우치즈볼이 700엔. 한국 돈으로 대충 7,000원. 여기서 물가가 거의 세배라서 생각하면 뭐 못 사 먹는다. 안에는 치즈가 있었고 색이 넘 예쁘긴 했다. 이거 먹기 위해서 줄까지 섰다는...🔥


바로 안에 MINISTOP 편의점이 있어서 물이랑 같이 먹었다. 또 사먹지는 않을 거 같고. 경험 삼아서 먹었다고 해야 하나. 길거리 음식 중에서 크레페를 너무 먹고 싶은데 내일은 크레페를 먹어야겠다.


걷다 보면 FRUITS CANDY라는 곳이 있었는데 여기서 탕후루랑 딸기 우유를 먹기로 했다. 원래 초콜릿이 있는 걸 먹을까 했는데 오늘은 안 된다고 해서 설탕 묻힌 과일을 먹기로 했다.



가격이 딸기 마시멜로우 700엔, 딸기 청포도는 780엔. 딸기 우유는 얼마지.(?) 한국에서는 이런 거 3~4,000원이라도 비싸다고 그러는데 일본 물가가 확실히 더 비싸서 그런가 생각하면 못 사 먹는다. 사 먹을 때는 나도 생각 없이 막 먹었다.



맛은 그냥 한국이랑 똑같다. 사실 뭐 얼마나 다르겠나 싶은게 요즘에는 한국에서도 일식도 먹고 이것저것 다 섞여있는데 그저 일본에서 사 먹는다는 점에서 다르다고 본다. 내일은 신주쿠에 갈 건데. 신주쿠에서 더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먹어봐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