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DO_일상

일본으로 떠나는 일상 DAY-1 인천 공항에서 일본 도쿄로! 🛬

TAEYANGDONNY 2025. 2. 24. 23:01
반응형

 

롯데리아, 카페

아침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하는 일정이지만 다들 못 일어날 거 같다는 의견을 모아 저녁에 인천 공항에서 노숙을 하기로 했다. 밤새서 감자튀김 먹고 또 시켜서 먹고 아침에 일찍 들어가서 차 한잔을 마시며 비행기를 여유롭게 기다렸다.

일본 도착

새벽에 해가 뜰 때 출발해서 도착하니 아침이 되었다. Welcome to Japan. 어서 오세요. 일본에 온 것이 실감이 나지는 않았지만. 아, 여행 자주 다녀야겠다.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전차타러 가기

공항에서 일본 전차를 타기 위해 표를 끊었다. 나리타공항에서 출발해서 게이세이타카사고까지 1000엔. 우리나라 돈으로 만원이라니. 목적지가 가나마치역인데 중간에 픽업을 해주셔서 게이세이타카사고에서 밖으로 나왔다.

 

일본은 환승이라는 개념이 없고 (환승하려면 나가서 다시 표를 사야 한다.) 전차들이 개인 소유라서 확실히 비싸게 느껴지는 것도 있고 급행은 시간 절약을 해주기 때문에 확실히 더 가격이 있다. 

일본 도착

일본 간판, 한국과는 다른 아기자기함. 동네에 보이는 일본어들을 보면서 진짜.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해야지.라는 생각뿐. 왜냐 내가 보고 알 수 있는 단어가 전혀 거의 없었다. 앞으로는 자주 일본에 와서 일본어 공부의 필요성을 더 느껴야겠다.

728x90

일본에서 본 한국 과자

이름은 한국과자인데 설명이 일본어라서 너무 웃겼다. 맛은 똑같다. 도착해서 먹은 카레. 카레를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맛있게 한 끼를 해결했다. (지금도 너무 배부르다...😶)

반응형